천안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2018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참가
상태바
천안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2018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참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이 11월2일부터 이틀에 걸쳐 열린 2018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 의미 있는 참가를 했다고 밝혔다.

제3회 소상공인의날(11/5)에 앞서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소상공인대회는 대한민국 경제의 주춧돌인 소상공인을 응원하고 소상공인 업계와의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열리는 대회이다. 유공자 시상식, 우수제품 판매관, 체험전시관, 기능경진대회 등 다양한 볼거리와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에 천안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이 참가했다. 대규모의 전국대회로 주목받았던 이번 미용대회에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네일아트, 헤어아트, 아트마스크, 바디아트 등 다양한 뷰티분야에 참가하였다.

천안지역 내에서도 두 개의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는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두 캠퍼스의 많은 학생들이 참가하여 140여개의 작품을 내세워 천안지역 미용학원의 위상을 드높였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캠퍼스의 관계자는 “소상공인대회에 참가해 학생들에게 많은 대회 경험과 더불어 의미 있는 행사에 참가했다는 성취감을 주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더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안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등의 과정을 국가자격증 과정뿐만 아니라 속성과정과 실무과정까지 교육하는 종합전문미용학원이다. 천안지역 2개의 캠퍼스가 있는 유일한 학원이며 국비지원교육도 진행하여 주목받은 바 있다.

천안미용학원 SBS아카데미의 수강료 및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