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메이크업학원 도도아카데미 할로윈 무료분장 이벤트 진행 및 특수분장반 모집
상태바
안산메이크업학원 도도아카데미 할로윈 무료분장 이벤트 진행 및 특수분장반 모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메이크업학원 도도아카데미가 10월 말 열린 할로윈데이를 맞이해서 안산 시민들을 위해 할로윈 무료분장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11월달 특수분장반을 모집한다고 밝혀 학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빠르게는 10월 초중순부터 11월 초까지 이어진 할로윈데이의 열기는 쉽게 식지 않았다.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사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할로윈에 맞는 메이크업과 특수분장을 하고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사람이 많아 주목받기도 했다.

이에 안산메이크업학원 도도아카데미는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안산시민들을 위해 할로윈 무료분장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이미 안산시 내에서는 매년 압도적인 메이크업과 특수분장으로 대규모 할로윈 퍼레이드를 주도하여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할로윈 무료분장이벤트 또한 실감나는 분장과 메이크업을 선보이면서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할로윈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마련했다.

아울러 안산도도아카데미는 11월을 맞아 특수분장반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학원관계자는 “다양한 대회 경력과 높은 자격증합격률로 퀄리티 높은 메이크업 교육과정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찾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산미용학원 도도아카데미는 메이크업, 헤어, 네일, 피부 교육과 더불어 속눈썹 등의 특강을 진행하는 전문미용학원이다. 학생들의 입시는 물론 취업과 창업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안산지역 중고등학교 직업체험 교육전문담당 학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문의는 학원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