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청=서울] 신사2동, 저소득어르신과 함께하는 희망 나들이
상태바
[은평구청=서울] 신사2동, 저소득어르신과 함께하는 희망 나들이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신사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동장 김영곤, 민간위원장 이병우)는 요번 11월 8일(목요일) 관내 저소득어르신 27명을 모시고 일산소재 아쿠아플라넷과 서오릉을 방문하여「희망의 나들이」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홀로 사시는 어려운 어르신들을 모시고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수족관 및 수중 동물 쇼를 관람하고 서오릉에서 식사를 하며 추억에 남는 나들이 시간을 가졌으며, 또한 참석자 어르신 중 생신을 맞으신6명에게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도 병행하였다.

이날 비가 오는 가운데서도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거동이 불편하여 바깥활동이 어려운데 오랜만에 야외로 나오니 너무 즐겁다며 매년 행사를 추진해 주는 위원들께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함께한 위원들은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면서 어르신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였으며, 이병우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오늘 나들이를 통해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덜어드리고 조그만 삶의 활력소가 되었으면 한다며 어르신들이 너무 좋아하시고 기대를 하고 있어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하도록 하겠다··고 말하였다.

신사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관내 기업체인 삼환운수(대표:이병우), 상록교통(대표:김창운)과 2014년도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들이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출처=은평구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