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청=종합] 합천밤 6차산업 선도할 「농업회사법인 주밤마리」 개업식 가져
상태바
[합천군청=종합] 합천밤 6차산업 선도할 「농업회사법인 주밤마리」 개업식 가져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회사법인 (주)밤마리(대표 손창모)가 12일 봉산면에서 개업식을 가졌다.

농업회사법인(주)밤마리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원하는 향토산업육성사업 합천밤6차산업화 사업을 통해, 대장경식품, 합천우리식품, 구포국수, 합천군산림조합, 황매산아래밤묵영농조합법인이 연합하여 만들어진 법인이다.

현재, 농업회사법인(주)밤마리는 율피떡, 밤국수, 밤간장 외 7가지의 다양한 밤 상품을 생산 및 판매 중에 있으며, 율피카페, 밤마리푸드트레일러 등을 설치 운용하여 관내·외 판매 및 홍보사업과 함께 다양한 지역관광자원을 개발시키고자 노력 중에 있다.

이번 개업식을 통해 농업회사법인(주)밤마리(대표 손창모)는 밤 소비촉진을 위하여 밤 가공상품 판매 활성화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의령망개떡과 같이 합천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율피떡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합천군의 많은 지지와 관심을 간곡히 부탁하였다.

개업식에는 합천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 신명기 의원, 복지행정위원회 장진영 의원, 박종묵 군 산림과장, 이만기 농업기술센터 농업경영과장, 박종철 봉산면장 외 다수의 내빈들과 봉산면 주민들이 많이 참여하여 농업회사법인(주)밤마리의 첫 출발을 함께 축하 해 주었다.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은 지역의 관광인프라에 걸맞게 “대장경율피떡”이 지역특산품으로 부각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합천군민 뿐 아니라 외부의 관광객들이 찾아올 수 있는 새로운 관광지와 특산품으로 만들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출처=합천군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