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역 근처 빼어난 맛으로 인기몰이 중 인 왕십리 초밥 맛집 ‘스시도쿠’
상태바
왕십리역 근처 빼어난 맛으로 인기몰이 중 인 왕십리 초밥 맛집 ‘스시도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처럼 술을 과하게 마시는 모임보다는 맛있는 요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술을 적당히 마시는 모임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SNS상에서 모임을 갖기 좋은 왕십리 맛집, 왕십리역 맛집 등으로 불리며 주목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초밥 맛집 ‘스시도쿠’라는 곳으로 왕십리역 7번 출구인근에 위치한 일식전문점이다.

일식하면 빼놓을 수 없는 초밥들을 만나볼 수 있는 ‘스시도쿠’에서는 연어, 광어, 참다랑어(혼마구로), 쭈꾸미, 찐새우, 계란으로 만들어지게 되는 모듬스시와 연어, 광어, 간장새우, 참다랑어(혼마구로), 장어로 만들어지게 되는 특선스시 및 도미, 광어, 계절생선, 연어뱃살, 참다랑어(혼마구로) 등으로 만들어지게 되는 일품스시 등 다양한 가격대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초밥들이 제공되고 있다.

특히 스시도쿠는 광어, 도미 등 모든 활어 재료를 직접 잡고 일본 전통의 고부지메(다시마 숙성)하는 정성을 보이고 있는데 덕분에 일반 숙성회와는 차별화된 부드러움과 감칠맛을 선보이고 있디.

이외에도 계란초밥, 쭈꾸미초밥, 유부초밥, 연어초밥 등 낱개로도 초밥을 주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사시미메뉴나 사시미와 함께 초밥이 제공되는 세트메뉴들도 구성하고 있어 뛰어난 가성비의 메뉴들을 자랑한다.

세트메뉴 기본구성에는 부드러운 생연어와 새콤달콤한 소스와 아삭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진 연어샐러드와 달거나 짜지 않은 간장에 양파가 곁들어 나와 다양한 식감까지 선사하는 간장새우가 있어 메뉴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또한 점심식사가 가능한 곳으로 초밥과 우동또는 메밀(6~9월한정)이 제공되는 점심메뉴도 구성되어 있으며 룸으로 구성되어 있는 공간도 갖춰 프라이빗한 모임을 갖기에도 좋은 곳이다.

한편 ‘스시도쿠’ 관계자는 “맛을 얻고 정을 얻고 사람을 얻는 곳을 만들자는 일념하나로 운영하여 왕십리 최고의 맛집으로 등극하게 되었다”며 “1-2호점을 동시 운영하고 있지만 손님이 많아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방문하여 주시면 최고의 재료와 솜씨로 기억에 남을 만한 한 끼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