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 아이폰 복원 및 외장하드복구 추가 할인 적용
상태바
스마트폰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 아이폰 복원 및 외장하드복구 추가 할인 적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의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휴대폰 고장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센터를 찾고 있다. 하지만 동영상, 사진, 전화번호부, 메신저(카카오톡, 라인, 틱톡, 마이피플 등) 대화내용, 문자메세지 복구 등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복구는 전문업체를 통해 해야 된다는 말을 듣게 된다.

스마트폰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 엔지니어는 "파손폰·침수폰의 경우 메인보드등에 문제가 생겨 전원이 안켜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런데 이 상태에서 무리하게 전원을 넣게 되면 메모리 칩이 손상이 되는 경우도 있다. 메모리 칩만 문제가 없다면 대부분 데이터복원이 가능하지만 손상이 된다면 힘 들어지거나 불가능하게 된다. 우선 A/S센터에서 점검을 받고 고장난 상태 그대로 가져오거나 교체를 한 경우 고장난 메인보드를 받아 와야 한다. 새로운 메인보드에는 아무것도 저장 되었던 것이 없으므로 복구 할 자료가 없다"고 조언했다.  

데이타복구 전문 '이든데이터' 에서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 동영상, 전화번호부, 통화내역, 문자메시지, 메모, 음성파일 복구, 카카오톡 대화방, 대화내용 복원을 지원한다. 갤럭시노트8·S9·S8·S7·S6·엣지·V30·G7 등 최신 휴대폰 복원 및 아이폰X·8·7·6·플러스 등 아이폰 복구가 가능하고 일반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저장매체(하드디스크, SSD, USB, 외장하드)복구와 블랙박스, 핸드 폰, CCTV에 사용되는 SD카드, 특수메모리 복원, 삭제한 파일 복구, 노트북 하드복구, 문서복구 서비스 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랜섬웨어(헤르메스, 메그니베르, 갠드크랩) 등의 진단 및 제거, 복구대행과 예방을 위한 백신, 안티랜섬웨어 제품 설치와 관리, 백업 서버 구축 및 설정, 관리, 복원 등 다양한 데이터복구 관련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강남을 중심으로 영등포, 도봉, 동작 등 서울 전지역과 광명, 과천, 부평 등 경기·인천 전지역은 당일 엔지니어 배정으로 무료 출장서비스를 지원하며, 부산, 대구, 울산 등 전국에서도 택배접수나 원격지원 서비스로 처리 할 수 있다.

데이터복구 전문업체 '이든데이터'에서 현재 적용하고 있는 공임 비용 할인 행사에 스마트폰 복구를 추가로 적용하였다. 공임 가격의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고 기간은 11월말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든데이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