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대행사 퍼스트마케팅컴퍼니, 전문적인 광고컨설팅 제시
상태바
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대행사 퍼스트마케팅컴퍼니, 전문적인 광고컨설팅 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들은 여행계획을 짜거나 맛집을 찾기 위해서 인터넷을 활용해 검색활동을 한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포털사이트 네이버 안의 플랫폼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기 때문에 기업 또는 개개인까지 이를 통한 온라인광고활동을 하는 중이다. 다수의 경쟁자가 존재하는 만큼 전문적인 온라인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대행사를 통하여 광고를 진행하는 업체들이 많아졌다.

퍼스트블로거와 퍼스트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는 바이럴마케팅 전문 업체 퍼스트마케팅컴퍼니는 3,000고객을 달성한 믿음직한 법인업체다.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 블로그스킨디자인, 블로그관리대행 뿐만 아니라, 업종별 맞춤형 광고컨설팅, 경쟁사 및 시장분석 등 온라인마케팅 통합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방문 또는 제품 체험단과 같은 방법으로 다양한 리뷰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여 광고주의 만족도를 충족시키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또한,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 마케터와 디자이너 등의 전문적인 인력이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은 성과를 이룩해 낼 수 있었다. 그리고 1:1 전담제로 기획 단계부터 마무리되는 시점까지 긴밀하게 소통하기 때문에 신속한 피드백이 가능하여 광고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공공기관, 기업, 학원, 법률사무소 등 수많은 업종에 대해 바이럴마케팅 온라인광고대행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경험치를 쌓고 있다. 더불어 현대인들의 필수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각종 온라인광고, SNS광고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다.

퍼스트마케팅컴퍼니 관계자 말에 의하면 “확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광고주 분들의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