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학업에 관한 성취도 및 흥미를 위해 케어가 필요한 초등수학, ‘청담수학’이 대안제시
상태바
아이의 학업에 관한 성취도 및 흥미를 위해 케어가 필요한 초등수학, ‘청담수학’이 대안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들은 아이가 올바른 자기주도학습을 펼칠 수 있도록 EBS, 학습지, 영재교육기관 등을 통해 노력하곤 한다. 하지만 아이에게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한다는 것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국내 우수기업들이 합병되어 전문화되고 안정적인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청담수학’에서 초등학생들이 자기주도학습을 펼칠 수 있도록 효과적인 공부법을 제시하여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청담수학이 개발한 메타인지시스템은 아이의 취약점을 정확히 분석해 주는 시스템을 갖췄고 초등수학인강의 단점을 보완한 애니메이션 개념영상과 게이미피케이션은 동기부여의 수단으로 공부에 흥미를 잃은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교육방법으로 꼽히고 있다.

청담수학의 주요 학습방법은 올바른 학습태도를 길러주는 5콤보 집중학습으로 틀리는 문제가 있으면 시스템 내에서 아이의 취약점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유사문제가 반복되어 출제된다. 이로 인해 학습시간 단축을 위해 최고로 집중하게 되며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수학교과서 페이지가 학습화면에 기재되어 있어 학교진도에 맞춰 예습 및 복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매 단원과 학기, 학년에 나타나는 다양한 수학개념 간 연관성과 흐름을 통해, 연계된 개념을 재학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청담수학 11월 무료체험 이벤트을 실시하고 있고 신규회원 전원에게 빼빼로를 증정하고 있으며 친구소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청담수학 관계자는 “예비초등수학을 준비하는 아이들과 초등학교에 재학중인 아이들에게 올바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담수학측은 현재 국내 초등수학의 모든 정규과정을 게임기반의 스테이지 형태와 접목해 초등학생들이 온라인상에서 즐겁게 학습할 수 있게 만든 청담수학 이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과 교육부주최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인 한국교육학술정보원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은영 2018-11-14 21:03:40
청담수학 자기주도학습, 메타인지학습, 애니매이션동영상강의, 게이미피케이션,오콤보집중학습 여기에 11월 이벤트로 빼빼로 및 친구소개 이벤트까지 멋지네요~ 교육부주최 최우수상을 수상한 좋은 프로그램이니 만큼 많은 학생들이 프로그램을 접해보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