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누렁소앤도새기’, 특별한 세트메뉴 선사
상태바
가성비 좋은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 ‘누렁소앤도새기’, 특별한 세트메뉴 선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새 가을이 저물어가고 겨울에 접어드는 시즌이다.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를 행복함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곳곳에서 여행짐을 꾸리고 출발하는 여행객들이 적잖게 보인다.

특별함이 가득 묻어나오는 천혜의 자연경관지 제주도는 이에 여행객들의 발길이 잇따르고 있다.

무엇보다 제주 애월은 청명한 전망과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바다내음, 편안한 쉼터, 각종 맛집이 즐비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유일한 곳이다.

이에 제주 애월 흑돼지 맛집으로 알려진 ‘누렁소앤도새기’는 흑돼지와 문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역시 주목할만하다.

‘누렁소앤도새기’는 수족관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신선한 활문어 등을 직접 목격하고 맛볼 수 있어 아주 좋다.

메인 메뉴로는 스페셜 흑도새기 한근, 문어, 무국(김치찌개와 랜덤 제공)이 함께 어우러진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이는 가성비가 좋은 세트메뉴이기에 인기가 좋다.

재료 중 문어의 경우 수족관에서 갓 가져온 싱싱한 활문어를 활용하여 요리를 진행하게 되며 살짝 삶은 문어와 초벌한 돼지고기(칼집 사이에 노하우가 담겨있는 고기)가 함께 나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이끈다.

불판에 우선 고기와 문어를 올린 뒤 콩나물과 김치, 열무김치를 함께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누렁소앤도새기’ 관계자의 설명이다.

구성 중 제공되는 무국의 경우 또한 특별하다. 흑돼지 전지를 비롯해 오겹살뼈, 무, 부추, 등 각종 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시원하고도 건강함이 묻어나오는 맛을 느껴볼 수 있다.

한편 ‘누렁소앤도새기’는 이 외에도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문어라면 등 준비되어 있어 싱싱함을 또한 느껴볼 수 있다.

‘누렁소앤도새기’ 관계자 말에 따르면 “흑돼지와 문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더욱 가성비 좋은 메뉴 선사와 향토적인 제주의 맛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