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미국유심 인천공항 공항유심센터에서 온라인과 동일가격, 출국당일구매
상태바
유럽, 미국유심 인천공항 공항유심센터에서 온라인과 동일가격, 출국당일구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에서 데이터 및 음성사용을 위한 현지유심칩을 인천공항내 북스토어(공항유심센터)에서 온라인과 동일가격으로 출국당일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공항유심센터는 유럽유심으로 많이 찾는 "EE유심과 라이카 유심칩"을 미국은 "티모바일"유심을 겨울여행 시즌에 맞춰 해외 현지공항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공급중이다.

유럽유심으로는 EE유심과 라이카유심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 두상품 모두 영국포함 유럽전지역에서 4G LTE속도로 한국수준의 데이터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라이카유심 3GB상품은 한국전화 100분도 포함되어 가성비가 좋다.

미국유심은 티모바일의 가격과 스펙이 합리적이다. 4G LTE 속도로 데이터와 통화가 무제한이며, 여행일정에 맞게 7일~30일까지 다양하게 선택가능하며 추가로 충전도 가능하다.

현재 대다수 유심판매방식은 온라인 예약, 결재 후 공항수령하는 시스템이며 유심수령시 전달대행업체를 통하기 때문에 전달비를 내야 한다. 한개가 아니라 다수를 산다면 각각 부담해야 하는 전달비는 곱절로 늘어난다.

전달장소도 탑승지역과 떨어져 있어 출국에 바쁜 당일 찾아가기 어려워 시간에 쫒기기 마련이다. 전달 대행업체가 여러 판매업체의 유심을 전달하므로 잘못된 유심전달사고도 빈번하게 일어난다고 한다.

공항유심센터는 별도의 공항수령비가 없으며 인천공항 제 1,2터미널 BOOK STORE 10개 매장에서 간편수령 및 온오프라인 동일 가격으로 당일구매가 된다.

해외에서 유심 및 통신사 오류로 인한 피해발생시 구매처 고객센터는 필수인데 공항유심센터는 오전9시부터 24시(자정)까지 야간 고객센터를 운영중이어서 시차가 있는 유럽 및 미주지역에서도 상담이 편한 장점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항유심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