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tvN ‘톱스타 유백이’에 차량 지원
상태바
인피니티, tvN ‘톱스타 유백이’에 차량 지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60 등 대표 차량 지원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케이블 TV채널 ‘tvN’ 새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에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을 비롯한 대표 차량을 지원함과 동시에 11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vN ‘톱스타 유백이(연출 유학찬, 극본 이소정, 이시은)’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이와 섬 처녀 ‘깡순’의 문명충돌 로맨스다. 얼리어답터에 패스트라이프를 살던 도시 남자 유백이 외딴 섬 여즉도에서 그와 정 반대 슬로우라이프를 즐기는 오강순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로 색다른 느낌의 코미디와 멜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6일 시작돼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각 같은 외모와 우월한 몸매를 갖춘 톱스타 유백 역을 맡은 김지석은 인피니티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과 플래그십 세단 ‘Q70’을 타고 등장한다. 거침없는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대표 모델은 유백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과 당당한 성격을 한층 부각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유백의 소속사 대표역을 맡은 조희봉은 스포츠다목적차량(SUV) ‘QX60’을 타고 등장한다.

한편 인피니티는 ‘톱스타 유백이’ 지원 모델을 포함해 1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세단 라인업인 ‘Q70’과 ‘Q50’의 경우 각각 최대 23%와 20% 할인 혜택(개별소비세 인하분 포함)을 제공한다. 또는 인피니티 파이낸셜 전 차종 36개월 무이자할부 프로그램 이용을 선택할 수 있다.

강승원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드라마 캐릭터 이미지와 매칭되는 차량 지원을 통해 브랜드 모델이 가진 프리미엄 가치와 강력한 주행성능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 한 달간 마련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브라운관 아닌 실생활에서 브랜드 가치를 직접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