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PT 헬스장 우리짐 상수점, 11월 이벤트 진행
상태바
홍대 PT 헬스장 우리짐 상수점, 11월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벌써 2018년도 끝자락에 다달았다. 새해가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계획하는 것이 바로 운동이다. 건강한 몸과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새해를 시작하며 다짐을 하지만 작심삼일을 넘기는 것이 힘든 현실이다. 운동이란 무엇보다 꾸준히 하는 것이 정답이라고 하지만 어디에서, 어떻게, 누구에게 배워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은 늘 있는 법이다.

홍대PT 전문샵 우리짐 상수점은 한 발 먼저 운동을 시작하는 회원들을 위해 오전 7시, 점심 12시, 저녁 9시에 선착순으로 4:1 그룹 트레이닝을 등록받는 11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머슬마니아에서 수차례 수상을 한 이현민 트레이너를 비롯한 실력있는 트레이너들이 1:1 개인 트레이닝은 물론이고 2:1, 4:1 그룹 트레이닝까지 책임지며 진짜 힙트레이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특급호텔이나 태릉선수촌에서 사용하고 있는 최고급 명품 기구 싸이벡스, 매트릭스 기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마이마운틴, 싸이클, 클라이밀, 트레드밀 또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개인 락커와 개인 헬스 이용권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으며, 단백질 쉐이크와 함께 전문 영양사가 제공하는 건강 식단도 제공받을 수 있다. 헬스장 한켠에 준비되어있는 바에는 직접 원두를 갈아 내려마실 수 있는 커피 로스터기와 다이어트 음식을 보관할 냉장고도 갖춰놓고 있어 운동하기 좋은 홍대헬스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홍대헬스장 우리짐 상수점은 평일에 새벽 6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하고 있어 직장인들에게 여유로운 운동시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은 건물 6층에서 진행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