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모터스포츠 팀 ‘휴고 보스’ 입는다
상태바
포르쉐 모터스포츠 팀 ‘휴고 보스’ 입는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사 훈련용 유니폼 제공 파트너십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포르쉐AG가 독일 럭셔리 패션 브랜드 ‘휴고 보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휴고 보스는 향후 전 세계 포르쉐 모터스포츠 팀의 레이싱 및 훈련용 유니폼을 제공한다. 특히 2019년 말 전기차 경주 대회 ‘포뮬러 E’에 출전하는 포르쉐 모터스포츠 팀 레이싱 유니폼 또한 휴고 보스에서 제작할 계획이다.

올리버 블루메 포르쉐AG 이사회 회장은 “포뮬러 E는 매력적인 레이싱 시리즈로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더욱 혁신적인 포르쉐 차량을 개발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2019/2020 시즌 첫 데뷔를 앞두고 있는 포르쉐 모터스포츠 팀에게 휴고 보스는 완벽한 파트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크 랑거 휴고 보스AG CEO는 “휴고 보스와 포르쉐는 혁신과 완벽을 상징하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며 “양사는 최근 수십 년 동안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협력해 왔는데, 더욱 미래지향적인 포뮬러 E 시리즈에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포르쉐와 휴고 보스 파트너십은 모터스포츠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휴고 보스는 내년 3월부터 자사 판매 채널 ‘보스 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포르쉐 x 보스’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