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에 가볼만한 곳. 제주도 서귀포 맛집은? 초밥 뷔페 ‘서귀포 쿠우쿠우’
상태바
11월에 가볼만한 곳. 제주도 서귀포 맛집은? 초밥 뷔페 ‘서귀포 쿠우쿠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맞은 제주도로 관광객들이 모여들고 있다. 억새가 우거진 산굼부리, 아름다운 풍경 속 시원한 물줄기가 인상적인 천지연 폭포, 단풍이 물드는 한라산 등은 가을에 찾아가기 좋은 11월 제주도가볼만한곳들이다.

관광지도 좋지만 여행객이라면 각 지역의 맛집 탐방도 빼놓을 수 없다. 제주도맛집베스트10에 따라 세 끼를 모두 제주맛집에서 해결하느라 바쁜 여행객들이 많다. 하지만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진짜 제주서귀포맛집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가운데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서귀포맛집이자 제주초밥 뷔페가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천지연폭포맛집으로 통하는 쿠우쿠우 제주서귀포점이다.

 

쿠우쿠우 제주서귀포점은 천지연폭포와 가깝고, 서귀포 시내에 위치해 있어 제주올레시장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초밥 등 일식은 물론 다양한 디저트와 한식, 양식을 맛볼 수 있어 가성비 뛰어난 제주서귀포맛집으로 인기가 높다.

대표메뉴인 다양한 스시와 롤을 비롯해 회, 와플, 피자, 스파게티, 미니핫도그, 샐러드, 각종반찬, 떡볶이, 수제비, 볶음밥, 수프, 과일, 케이크까지 준비되어 있어 가격 대비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어른들은 물론 아이까지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온 가족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또한 매 계절 제철 생선으로 만드는 싱싱한 회도 맛볼 수 있는데 11월에는 제주도 방어 철이라 방어회도 맛볼 수 있다.

쿠우쿠우 제주서귀포점 관계자는 “가격대비 음식 종류가 많고 신선하며 팥빙수 등 직접 마음에 드는 음식을 커스텀해 만들어먹는 재미도 쏠쏠하기 때문에 제주도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서귀포맛집”이라며 “온 가족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