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이호테우해변 맛집 '올래어촌' 가성비 좋은 곳으로 북적여
상태바
제주 이호테우해변 맛집 '올래어촌' 가성비 좋은 곳으로 북적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는 1년 내내 관광객들로 가득 찰 정도의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다. 제주도의 여러 관광명소로는 한라산국립공원부터 시작해 용눈이오름, 쇠소깍, 협재해수욕장, 이호테우해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이런 볼거리 주변에는 각종 맛집들도 모여있어 식도락을 위한 여행지로도 인기다.

최근 제주도를 방문한 관광객이 많이 찾는 해변은 제주 시내에서 서쪽으로 약 7Km지점에 있어 도심에서 찾기에도 가까운 이호테우해변이다. 최근 서핑을 즐기는 동호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해변이기도 하다.

제주공항에서 10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한 이호테우해변 역시 다양한 맛집들이 몰려있다. 그중에서도 싱싱한 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맛집인 '올래어촌'은 이호테우해변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다.

공항에서 가깝기때문에 처음 제주도를 도착해서 첫 식사로 찾는 이들이 많은 이곳은 싱싱한 횟감을 이용해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풍족한 한상을 제공해준다. 특히 횟집과 함께 흑돼지 정육식당도 함께 운영해 회를 즐기지 않더라도 아래층이 정육식당에서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횟집인 올래어촌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회코스를 주문하면 갈치구이부터 튀김, 볶음밥, 매운탕까지 든든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식사메뉴 코스가 알차게 구성된다. '이 가격에 이렇게 나오는게 맞는건가?'를 물어보는 고객들도 여럿일 정도다.

 

또한 아래층에 있는 '올래흑돼지정육식당'은 일반 흑돼지 맛집과는 다르게 직접 고른 고기를 결제 후 구워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흑돼지의 가격이 아닌 정육식당에서 판매하는 흑돼지의 가격이라 다른 곳에 비해 많게는 50%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상차림 비용만 따로 지불하면 구매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흑돼지를 먹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다.

올래어촌 관계자는 "최근 제주도는 단체관광객도 많지만 친구나 연인, 혹은 혼자 여행하는 방문자가 많다."면서 "혼자오거나 둘이 와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가격을 책정했다"면서 혼자 여행하거나 2~3명 인원으로 제주여행을 계획 중인 사람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올래어촌'은 이호테우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