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경제 정보톡톡, 쉽고 유익한 경제정보 전달로 화제
상태바
생생경제 정보톡톡, 쉽고 유익한 경제정보 전달로 화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전문프로그램인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까지 3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생생경제 정보톡톡은 알아두면 좋을 경제상식과 노하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정보톡톡, 머니톡톡, 트렌드톡톡, 헬스톡톡의 4가지 코너로 구성되어 있다. 시청자들에게 현명한 소비와 똑똑한 경제활동을 지원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진행은 김용필 아나운서와 양한나 방송인이 맡았다.

지난 10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생생경제 정보톡톡은 어렵고 딱딱할 수 있는 경제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구성해 안방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투자와 제테크,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정보와 이슈 등도 함께 다뤄 시청 재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중소기업의 기획상품과 서비스, CEO인터뷰, 건강정보, 사회이슈 등 관심 소재를 폭 넓게 다루고 있어 사연을 제보하거나 방송출연을 희망하는 기업가들 역시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다.

프로그램 담당자인 박옥진 본부장은 “불황 속 경기가 어렵지만 생생경제정보톡톡이 강소기업에게는 희망을, 시청자 분들에게는 행복을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제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프로그램을 통해 올바른 경제상식과 정보를 전달해 소비자들과 기업이 소통할 수 있는 열린 기회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cnbc 생생경제 정보톡톡에 대한 방송협찬, 사연제보, 각종 PPL광고 등에 관한 문의는 공식 제작사인 더블유미디어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