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맛집 발산 흑돈연가, 품질 좋은 흑돼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상태바
마곡 맛집 발산 흑돈연가, 품질 좋은 흑돼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가정집은 물론, 크고 작은 회사들이 밀집되어 있는 발산, 마곡 일대는 데이트장소부터 회식장소 및 모임장소 등 단체 고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들이 많다.

고깃집부터 큰 호프집, 횟집 등 그 종류도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고깃집은 호불호 없이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에 많은 이들이 방문한다.

이 가운데 품질 좋은 흑돼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마곡 맛집 ‘발산 흑돈연가’가 인기를 얻고 있다.

발산 맛집 발산 흑돈연가에서는 본사에서 가져 온 지리산 흑돼지를 사용하며, 육즙이 살아있는 두툼한 흑돼지삼겹살과 목살을 맛볼 수 있다. 잘 구워진 흑돼지를 갈치속젓에 찍어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다

 

특히 지리산 흑돼지 중에서도 맛 좋은 암퇘지만을 선별하여 좋은 원육만 고집하는 발산 흑돈연가는 더욱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집의 흑돼지를 맛볼 수 있다.

마곡 맛집 발산 흑돈연가 관계자는 “고기맛의 핵심은 육즙이다. 흑돼지는 80~90% 정도만 익혀 드셔야 흑돼지 고유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다.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자란 발산 흑돈연가 흑돼지는 안심하고 드셔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보통 흑돼지는 비싼 가격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발산 흑돈연가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흑돼지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고 덧붙였다.

발산 흑돈연가는 마곡과 발산 두 곳에 있지만 발산 맛집 발산 흑돈연가에서만 본사고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발산 흑돈연가는 쾌적하고 넓은 규모의 인테리어를 갖춰 데이트 장소, 가족모임, 단체손님, 회식장소로 폭넓게 이용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