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침대매트리스 LMG -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구매시 청소기 증정이벤트
상태바
수입 침대매트리스 LMG -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구매시 청소기 증정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가구를 선택할 때 디자인에 치중하여 고르는 경우가 많은데 침대매트리스만큼은 나의 수면습관과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자는 동안 척추가 잘 지탱돼야 하기 때문이다. 딱딱한 바닥에 누우면 목·허리에 공간이 생기면 주변 근육에 부담이 생기고, 너무 푹신한 매트리스에 누우면 척추가 둥글게 말리면서 요통이 생겨 숙면이 어려워진다. 누웠을 때 엉덩이·머리·어깨 부분이 푹 들어가지 않고 허리가 수평으로 유지되는 적당한 탄력의 매트리스를 골라야 한다. 

미국에서 인기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테라페딕, 베드보스 등 유명브랜드의 종류가 많고 소재에 따라서도 라텍스, 스프링,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 소재에 따라서 천차만별로 달라지기 때문에 어떤 매트리스가 편한지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LMG 엘엠지코리아 수입매트리스 전문점에서는 대형매장에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유명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소재에 따라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 나와 맞는 매트리스를 고르기 위해서는 편안한 복장으로 방문하여 실제로 잘 때 자세로 누워보고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다. 

침대 매트리스는 한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AS 보증기간이 중요한데 LMG 엘엠지 코리아에서는 10년~15년까지 장기간 AS 보증을 해주고 있다. 바로 옆에는 친환경 소재로 인기제품인 아쿠아클린소파, 샤무드쇼파, 페브릭쇼파 등의 아이인소파점이 함께 전시되어 있어 함께 체험이 가능하다.

고가의 브랜드라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직수입, 직제조하여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고 11월 이벤트로 20만원 상당의 침구청소기 증정을 하고 있어 침실 위생관리도 신경쓸 수 있다. 현재 청소기 증정이벤트는 20개 한정으로 진행중에 있다. 후기, 소개이벤트와 함께 한 지인과 함께 구매하는 경우 각각 10만원씩 추가 할인을 하기 때문에 주변에 구매예정인 지인이 있다면 함께 방문하는 것이 좋다.

또한 11월 특가행사로 메모리폼 매트리스 Q사이즈 10개 한정으로 99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친환경패브릭쇼파 3가지 품목과 유칼립투스 원목 나무 식탁세트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엘엠지(LMG)코리아 침대매트리스 전문점은 분당, 수원, 평택할인매장을 찾는 분들에게 접근이 가까운 용인시 공세동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지역에서 찾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