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술집 홍대주막, 저렴하고 푸짐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상태바
강남역술집 홍대주막, 저렴하고 푸짐하게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역은 명실상부 최고의 상권으로 다양한 음식점, 술집들이 즐비해 친구들끼리의 모임이나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약속을 많이 잡는 곳이다. 지리적인 특성상 수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 늘 북적이는 곳이다. 그러나 정작 가성비 좋은 맛집은 드물어 아쉬운 경우가 많았다.

최근 이런 강남역에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SNS에서 이미 이름난 홍대주막이 호응이 좋다.

홍대주막은 강남역 저렴한 술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5~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또한 다양하고 푸짐한 안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20-30명 가량 수용 가능한 아늑한 공간으로 약속장소로도 좋은 곳이다. 강남역 이자카야 홍대주막의 대표 메뉴로는 가쓰오부시를 아낌없이 듬뿍얹은 오코노미야끼와 특제 밀푀유나베가 있다.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요리와 함께 한잔 기울이기 더할나위 없는 메뉴이다.

이외에도 과일냉면보쌈, 생연어회, 소고기타다끼, 간장새우, 소불고기초밥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기호에 맞게 골라 먹기 좋다. 이러한 가성비 좋고 퀄리티 좋은 안주들 덕에 SNS에 각종 후기들이 가득한 곳이다.

약속이나 모임 장소로 훌륭한 가성비 맛집 홍대주막의 자세한 안내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