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치약 구취제거,플라그제거 및 항균효과가 우수한 치약 리뉴얼 출시, "화학성분 배제로 안심하고 상쾌한 치약" 제이제이바이오 프리미엄 치약
상태바
특허치약 구취제거,플라그제거 및 항균효과가 우수한 치약 리뉴얼 출시, "화학성분 배제로 안심하고 상쾌한 치약" 제이제이바이오 프리미엄 치약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치아는 만복의 근원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치아가 건강해야 제대로 음식을 섭취할 수 있고, 식생활을 즐겨야 삶의 질도 높아진다는 뜻이다. 그러나 많은 이들이 올바른 치아 관리방법을 모르고 양치를 소홀히 하고는 한다.

과거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7명은 잘못된 치아관리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치아를 건강하게 지키려면 치아 표면만 닦는 일반 치약으로는 부족하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치과진료를 하는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치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중에서도 '제이제이바이오 프리미엄 치약'은 12가지(파라벤,계면활성제,인공색소,인공감미료,인공유화제,PEG,안식향산류,벤조산나트륨,광물성오일,합성보존제,사카린,동물성 원료 등)유해우려 성분을 무첨가한 안심치약으로 노인, 임산부, 어린이 등도 쓸 수 있는 치약이다.

프로폴리스 추출물, 자일리톨 , 인삼엑스, 녹차 엑스, 세이지 엑스 등 자연 유래성분과 함께 이산화규소 등 고급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는 저자극· 저불소(488PPM)의 '순한 치약'이다. 이에 청담동 치약’, ‘빨간 치약’,’ 면세점 치약’, ‘서울대치약’, ‘치과치약’,’ 명품치약’, ‘특허 치약’ 등으로 강남권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기도 하다.

특히 구취제거·플라그 제거 및 항균작용을 인정받아, 2014년 10월 2일 특허청에 발명특허(제10-1449453호)로 등록되었으며, 식품의약품 안전처 의약외품으로 등록되었다.

유기농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로즈메리 엑스’, 부드러운 사용감을 위한 ‘천연 에센셜 오일’, 치아는 물론 잇몸 건강까지를 고려한 ‘비타민C(VitaminC)’와 ‘비타민E(VitaminE)’ 등을 추가하여 양치 시에는 부드럽고 순한 사용감, 양치 후에는 깔끔하고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제이제이바이오 관계자는 "리뉴얼된 치약은 천연 감미료 역할 및 충치예방에 탁월한 자일리톨을 프리미엄 ‘핀란드산’으로 구취제거에 효과적인 녹차 엑스를 ‘제주도산’으로 품격을 높였다"며 "센텔라 추출물을 추가해 치아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어 치과 치료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JJBIO 프리미엄 치약은 현재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OHC에서도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등 유명 백화점과 롯데, 신라 등 주요 면세점에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