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필라테스 리윰, 개개인에 맞는 맞춤식 필라테스프로그램 선보여
상태바
대전필라테스 리윰, 개개인에 맞는 맞춤식 필라테스프로그램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 리윰필라테스 대전직영점(둔산동위치)과 함께 겨울 고질병인 목디스크 현상에서 벗어나보자. 겨울철에는 유난히 목/어깨 관절에 저림현상과 뭉침현상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급강하는 온도에, 점점 무거워지는 외투 무게와 추운 날씨에 움츠러드는 자세로 인한 목과 어깨 근육관절의 경직상태로 인한 현상인데, 이러한 현상을 오랫동안 방지하게 되면, 목 디스크현상까지 유발시킬 수 있다.

목 주변 근육과 인대는 머리를 지탱하여야 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압력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 추운 날씨로 인한 올바르지 못한 자세는 이러한 현상을 더욱 악화시키기 쉽다. 이러한 목디스크 현상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외출 시 목도리나, 목을 덮을 수 있는 옷을 입어줌과 동시에, 스마트폰 등의 전자기기 사용을 줄여 애초에 올바르지 못한 자세를 오랫동안 유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이 외, 제일 중요한 것은 잔뜩 긴장한 목, 어깨 주변 근육을 강화하고 신체 밸런스 유지에 힘쓰는 것이 좋은데, 리윰필라테스 대전직영점에서는 이러한 겨울철 고질 현상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필라테스 프로그램과 맞춤 체형분석을 제공하고 있다. 상담시 리윰필라테스만의 차팅(Charting) 시스템으로, 1:1 고객 맞춤 체형분석은 물론,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필라테스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겨울철 목과 어깨 통증과 뭉침으로 고민이 있는 회원들을 위해, 등록시 최대 20% 신규할인 과 함께 겨울 전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더욱 자세한 사항은 리윰필라테스대전직영점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