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소낭구 김포점 입주가구 할인,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소낭구 김포점 입주가구 할인,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김포가구단지 소낭구 김포점에서는 운양동 롯데캐슬, 구래동 예미지 아파트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매장에 있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과 신제품까지 모두 행사에 해당된다. 원목가구, 매트리스, 진열가구 모두 할인 품목이며 사은품으로 매트리스 방수커버 또는 사이드 테이블을 함께 증정하고 있어 입주 준비로 인해 가구 구매 계획이 있는 입주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낭구 김포점은 평소에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단골 고객이 많은 매장으로 유명하고 유명 브랜드의 가구들이 입점 되어있는 김포가구단지 매장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친환경 가구 브랜드인 소낭구 원목가구는 천연 원목으로 제작된 건강함을 어필하며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호도 높은 브랜드이다. 또한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전 연령층 모두 편하게 가구 쇼핑을 즐길 수 있다.

김포가구단지 소낭구 김포점 관계자는 “김포에는 운양동 롯데캐슬, 구래동 예미지 외에도 여러 아파트들의 입주가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어 우리 매장도 입주가구 구매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들로 가구 구매에 유연함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보다 만족도 높은 가구 쇼핑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낭구 김포점 공식 블로그와 매장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