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엘리트 미혼남녀를 위한 노블레스 미팅파티 ‘GOLF & HORSE RIDING’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엘리트 미혼남녀를 위한 노블레스 미팅파티 ‘GOLF & HORSE RIDING’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이 미혼남녀를 위한 노블레스 미팅파티 ‘GOLF & HORSE RIDING’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바로연의 노블레스 미팅파티 ‘GOLF & HORSE RIDING’는 1:1 매칭에 대한 부담을 덜고, 엘리트 미혼남녀들이 취미 및 여가생활을 함께 즐기면서 상대를 자연스럽게 알아갈 수 있는 이색 미팅파티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30억 이상의 자산가 남성과 그에 준하는 엘리트 여성(남녀 각 20명씩)이다.

바로연의 이번 ‘GOLF & HORSE RIDING’ 미팅파티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 신뢰를 기반한 안전한 만남을 위해 철저한 신원인증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며, 신원인증 확인을 위한 인터뷰 및 전화상담이 진행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바로연 대표 문의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가능하며, 참여 신청이 완료되면 정확한 일정과 장소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미팅파티 관계자는 바로연의 노블레스 'GOLF & HORSE RIDING' 미팅파티는 취미와 여가활동을 함께 즐기면서 자연스러운 만남을 가질 수 있는 미팅파티"라며 "엘리트 직군들과 함께하는 노블레스 전문 미팅파티로 만남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하고 싶지만 일대일 미팅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지시는 미혼남녀 분들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수원, 대전, 광주결혼정보회사, 대구, 부산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영하고 있어 폭 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