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행복한웨딩박람회’ 11월 17일~18일 이틀간 광주웨딩갤러리에서 개최
상태바
‘광주 행복한웨딩박람회’ 11월 17일~18일 이틀간 광주웨딩갤러리에서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지역에서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계획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광주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17일(토)~18일(일) 단 이틀간 광주아울렛 건너편 광주웨딩갤러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주 행복한웨딩박람회가 공개하는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예비 부부들에게 많은 부담이 되었던 스드메를 파격적인 특가 할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전신청 방문 고객에게는 최고급 무드램프 무료 증정,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 사전예약 방문자에게는 전원 전기그릴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예비부부를 위한 세정웨딩, 라네쥬블랑, 뷰티크러쉬 웨딩 스타일링 체험도 사전 예약 시 받아볼 수 있어 신랑, 신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웨딩 스타일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광주웨딩박람회에서는 마이퍼스트레이디, 미유스튜디오, 써드마인드, 오브라픽쳐스 등 포토스튜디오 특전이 제공되며, 한복, 폐백, 허니문, 예복, 예물 등 다양한 웨딩 상품에 대한 풍성한 할인 혜택 적용과 다양한 추가 사은품을 만나볼 수 있어 결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더욱 알뜰한 준비가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광주 행복한웨딩박람회에 참가하는 다양한 웨딩 업체들은 광주 지역에서도 10년 이상 사랑받은 검증된 업체들이 참여했으며, 이를 통해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에게 더욱 높은 퀄리티의 웨딩 상품을 제공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광주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광주에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웨딩 상품으로 풍성한 웨딩박람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원하는 예비 부부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 행복한웨딩박람회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