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겨울 지친 피부에 활력 선사하는 반전크림 ‘히말라야 올리브 수분크림’
상태바
가을 겨울 지친 피부에 활력 선사하는 반전크림 ‘히말라야 올리브 수분크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겨울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로 인한 고민을 가진 이들이 많다.

유난히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계절인 만큼 개인의 피부에 맞는 적절한 수분크림으로 피부를 관리해주지 않는다면 주름과 트러블 발생 등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 수분크림을 통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반전크림이라 불리는 히말라야코리아의 올리브 수분크림은 점점 건조해지는 가을, 겨울철 싱그러운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올리브 수분크림은 부드럽고 밀키한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스며드는 보송보송한 크림으로 건조한 실내공간에서 피부 수분을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히말라야 수분크림, 올리브 수분크림은 비타민 e와 불포화지방산으로 피부장벽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피부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맡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러운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지성 피부라면 산뜻한 올리브 수분크림을 통해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건성 피부에는 나이트 크림보다는 화장 전 바르는 데이 크림으로 피부 수분을 촉촉한 상태로 유지가 가능하다.

올리브 수분크림은 기존 히말라야 수분크림인 1세대 너리싱 수분크림, 2세대 인텐시브 수분크림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텍스쳐와 성분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줘 SNS사이에서 ‘반전크림’으로 알려지고 있다.

히말라야코리아에서는 11월 14일부터 11월 21일까지 총 8일 동안 올리브영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말라야코리아 관계자는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히말라야 제품, 5명에게는 7만원 상당의 히말라야 제품, 4등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히말라야 제품, 5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히말라야코리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