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전문기업 가농바이오㈜, 비타민-E 가농 금계란 개발해 영양공급에 앞장서
상태바
계란전문기업 가농바이오㈜, 비타민-E 가농 금계란 개발해 영양공급에 앞장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축산물 품질평가대상 계란부문 최다 1위를 기록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 품질을 자랑하는 계란 전문 기업 가농바이오㈜에서 '가농 금계란'이 새로운 영양 계란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40년의 노하우와 각종 계란 관련 특허 획득의 기술력,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창적이며 현대적인 클린 스마트팜 시스템 등을 갖추고 그러한 기술력으로 만들어 낸 비타민 E란이 12월 출시된다.

'비타민-E 가농 금계란'은 계란의 전이본능을 이용하여 곡물 사료로부터 계란에 천연 비타민-E (토코페롤)를 계란 속에 응축되도록 하여, 그 함량을 일반 계란 대비 3배 강화한 고함량 계란이다. 합성 비타민과 알약 제조 시 캡슐의 재질 등의 이슈로 약품 등을 통한 섭취보다 식품을 통하여 더 건강하게 섭취하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다년간의 연구 끝에 제작됐다.

 

그동안 국내에 기능성 영양란을 표방하는 각종 계란들이 상당수 출시되었으나, 해당 영양소의 함량이 적고 제품별로 그 함량이 일정하지 않아 대부분 단종되거나 판매 중지되었다. 가농 금계란은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국가 공인 시험 기관에 지속적으로 함량 검사를 의뢰하고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함량을 설정 할 것이다. 또한 판매중에도 지속적으로 검증하여 안정적인 함량을 관리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 (2019년) 초에는 연구중인 또 다른 기능성 영양란도 완성되어, 가농 금계란은 대한민국 대표 계란 전문 기업으로 다시 한 번 그 진가를 발휘 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

가농바이오의 기능성 계란은 인터넷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