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 CEO의 제이랩코스메틱 ‘누밍크’, 랄라블라 입점
상태바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 CEO의 제이랩코스메틱 ‘누밍크’, 랄라블라 입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랩코스메틱 '누밍크'의 새싹 하이드로 마스크와 새싹 화이트닝 톤업 글로우가 GS리테일 H&B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한다.

제이랩코스메틱은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신 정은경 대표가 설립한 브랜드다. 정 대표는 많은 스타들의 메이크업 디렉팅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제이랩코스메틱의 누밍크 새싹 하이드라 마스크는 일명’ 아이돌 시카 마스크’로 불리며 연예인팩으로 알려져 있다. 자연유래 텐셀시트에 새싹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화이트 플라워 추출물이 들어있어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촉촉하며 맑은 피부톤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30ml 에센스가 들어있어 집중관리가 가능하다.

누밍크 새싹 화이트닝 톤업 글로우는 ‘아이돌 셀피 미백 크림’으로 불리며 연예인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자연유래 성분이라 순하고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있어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제이랩코스메틱 ‘누밍크’ 브랜드는 삼성증권, 코스맥스, GS리테일, 녹십자웰빙, 인터파크,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인터베스트 등 7개사가 공동으로 헬스케어&뷰티 분야의 혁신적 스타트업을 발굴해 양성하는 프로그램인 '같이! 같이!' 대상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