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네스트, 완전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O7 & i17’ 전격 출시
상태바
커네스트, 완전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O7 & i17’ 전격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블루투스 이어폰 등 음향 IT 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커네스트에서 충전 없이 최대 7시간까지 재생 가능한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커네스트 미포 O7’을 새롭게 선보였다.  

커네스트 미포 O7은 동급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중에서도 최장 플레이 시간을 자랑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 번 완충된 이어버즈는 단독으로 최대 7시간까지 재생 가능하며 최대 15회 완충이 가능한 전용 충전 크래들을 이용해 수시로 충전해 줄 경우 총 10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IP67의 완벽한 방진 방수 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수심 1M까지 30분 동안 완전히 침수되더라도 정상적으로 작동된다. 이러한 강력한 방수력 덕에 땀이 많이 나는 상황, 비, 눈이 내리는 습한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충전 크래들에서 이어폰을 빼는 순간 스마트폰과 자동으로 연결이 되어 편리한 오토페어링을 탑재했음은 물론 스마트폰에 쓰이는 특수 LDS 안테나와 블루투스 5.0V 최신 버전 탑재로 음질과 끊기지 않는 연결감도까지 갖췄다. 또한 이어버즈 양쪽 통화기능으로 향상된 스테레오 기술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완전 방수, 최장시간 플레이를 자랑하는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네스트 미포 O7’과 함께 출시된 ‘커네스트 미포 i17’는 목에 걸어 착용하는 백헤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최고 방진·방수인 IP68등급으로 20시간 이상 물에 침수되어도 문제없이 재생 가능하며, 무려 17시간이라는 긴 플레이 시간을 자랑한다.

신제품 커네스트 미포 ‘O7’과 ‘i17’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G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