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픽, 지스타2018에 출전
상태바
모픽, 지스타2018에 출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벡스코 B2B관 P86에서 전시
 

모픽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 지스타 2018에 출전했다. 모픽의 이번 출전은 3D 게임 컨텐츠 파트너를 찾기 위함이다.

모픽은 3D 콘텐츠를 생산하고 유통하는 기업이 아닌 변환-재생-시청하는 3단계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3D 전문 기업이다. 3D 콘텐츠를 변환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SDK/Mconverter3D)와 하드웨어(Snap3D 뷰어 케이스)를 개발하고 생산한다.

모픽 관계자는 “모픽은 3D게임 제작업체, 다시 말해 3D 콘텐츠 파트너를 찾고 있다”며 “Snap3D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양질의 3D 게임이 있다면 Snap3D 판매에 도움이 되고, Snap3D 판매량이 증가하면 동시에 3D 게임의 플레이어도 증가한다”고 밝혔다.

이어 협력사에 대해 “Mconverter3D는 유니티 패키지 형태의 SDK로, 3D 모델링/그래픽을 입체 영상으로 변환해 주며 모픽은 제작사에게 기존의 유니티엔진으로 만든 게임을 실감나는 3D 입체 게임으로 만들 수 있는 Mconverter3D를 제공한다”며 협업 베네핏에 대해 “Snap3D 케이스는 전 세계적으로 현재까지 30만대가 판매되었고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하였다”며 “Snap3D의 유저를 통한 플레이어 확보가 가능한 모픽은 지금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파트너이다”고 밝혔다.

한편, 모픽은 홈페이지, 정기 뉴스레터, 다양한 카탈로그, 그리고 전 세계의 주요 전시회에서 3D 콘텐츠 파트너의 콘텐츠를 함께 알리는 중이다. 또한 포털사이트에서 ‘모픽’ 검색하면 다양한 프로모션 뉴스를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