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비용 스몰웨딩비용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웨딩드레스 웨딩박람회 보다 싼곳
상태바
결혼식비용 스몰웨딩비용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웨딩드레스 웨딩박람회 보다 싼곳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명품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명인으로 소문난 KBS TV SBS TV 에 소개된 압구정동 김라파엘 디자이너의 웨딩샵 오띠모웨딩에서 스드메 재능기부 77특가 45특가를 실시중이다.

압구정동 오띠모웨딩이 재능기부 스드메가격 적국최저가격 77가격대로 이웃사랑 실천중에 있다.

스드메 77특가격대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메이크업 원장급을 보장 받고 싶은 신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오띠모웨딩은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결혼을 처음 하는 이에게 헤어 메이크업의 정보를 공개했다. 헤어 메이크업 업종은 학원이나 전문대 또는 미용 학교를 나와 강남의 유명하다고 하는 메이크업 "샵" 또는 잘한다는 곳에서 메이크업을 배우고 경력을 5~7년을 쌓고 나면 거의 실장급으로 성장 그리고 메이크업샵을 차리면 원장 밑으로 가서 일하면 실장님 부원장님으로 대우를 받는다.

그렇게 배운 이들이 모여서 하는 메이크업샵의 경우 인건비가 너무 비싸게 때문에 보통 원장 1명 부원장 1~3명 그리고 밑에 사람들을 데리고 하는 구조인 오띠모웨딩은 100%원장급 실력을 가진 분들만 근무하는 곳이라 20년간 고급 퀄리티를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라파엘원장은 전했다.

신부 메이크업은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유명한 메이크업샵에서 나를 메이크업 해줄까에 따라 내가 낸돈에 따른 서비스가 됩니다. 스드메 가격속에 메이크업 경력에 따른 수준 C급 B급 A급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너무 싼 스드메속에 메이크업은 가장 낮은 C급이 포함된 상품입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메이크업 세계는 누구 밑에서 배우고 일하고는 크게 상관이 없고 개개인의 예술적 감각이 뛰여난 사람 눈썰미가 좋은 사람 그렇지 못한 사람의 차이가 나고 눈썰미가 좋은 분들이 잘하는 것은 사실이다.” 고 덧붙였다..

또한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서 신부들이 원하는 경우 스드메상담 받을때 다른 신부 헤어 메이크업 하는 것을 보면서 스드메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오띠모웨딩 스드메77정찰제 패키지 구성은 오띠모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7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돼 있다.

웨딩샵 직영 웨딩컨설팅 오띠모웨딩 스드메 재능기부 이벤트 자세한 내용을 네이버 직구웨딩 카페를 통해서 카톡이나 전화로 실시간 전국 최저 스드메45특가 77특가 내용이나 문의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