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구버스폰 수험생 할인 이벤트 및 갤럭시s8, 노트8·9, LG V40, 아이폰7·8 가격인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싸다구버스폰 수험생 할인 이벤트 및 갤럭시s8, 노트8·9, LG V40, 아이폰7·8 가격인하 프로모션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아이폰 신제품인 아이폰xs, xs맥스, xr가 출시되면서 스마트폰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다. 소비자들은 온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며 skt, kt, lg u+ 통신사를 보면서 신규 및 기기변경과 번호이동으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 찾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최신폰의 경우 10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대여서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신폰 외에 시기가 지난 스마트폰을 할인을 받으며 이용 가능한 네이버 공동구매 사이트 싸다구버스폰에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싸다구버스폰에서는 “최신스마트폰이었지만 신모델이 나오면서 가격이 저렴해진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갤럭시s8, 갤럭시s9, LG V30, LG V40 ThinQ 등이 있으며 아이폰 모델로는 최근 선보인 아이폰xs, xs맥스, xr 외에 아이폰7, 8, 플러스, X 기종이 있는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인하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또한 가성비를 따지는 소비자들을 위한 중저가 스마트폰과 보급형 스마트폰 역시도 특가로 진행하고 있다. 해당되는 기종은 갤럭시진, 갤럭시J5, 갤럭시A6·A7·A8 2018, 갤럭시온7 프라임, 갤럭시와이드3며 이 모델의 경우 할부원금 0원에 개통이 가능하며 LG G7, LG V35는 20만원대, LG Q8 4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갤럭시A8 스타는 공시지원금이 상향되어 한정수량으로 할인 중이며 이외에도 할부원금 0원에 기변도 가능한 효도폰과 키즈폰 그리고 학생폰, 자녀폰으로 인기가 많은 다양한 스마트폰들을 프로모션 할인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가격변동이 심한 스마트폰 시장이 언제 또 변화가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약정이 만기된 소비자들은 빠르게 참여하여 보다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이 좋다."면서 "카페 내에서 댓글만 남겨도 기프티콘을 주는 게릴라 톡 이벤트 및 수험생들을 위한 각종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1:1 상담이 가능하며 싸다구버스폰 공식카페를 통해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민석 2018-11-15 19:29:02
탑버스폰에서는 아이폰xs 기변에도 에어팟증정 대박
갤8 0원 v30 0원 갤9 20만원대던데요
https://cafe.naver.com/ngmc/526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