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입매트리스 특가 이벤트실시 미국 씰리, 크라운쥬얼, 템퍼페딕,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상태바
부산 수입매트리스 특가 이벤트실시 미국 씰리, 크라운쥬얼, 템퍼페딕,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한한 숙면을 위해서는 자신의 몸에 딱 맞는 매트리스선택이 필수다. 

요즘 현대인들은 자신에 몸에 맞는 여러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찾곤 하는데, 종류가 너무 많고 각각의 장단점을 파악하기가 쉽지 않다. 따라서 매트리스를 직접 눈으로, 몸으로 비교하고 찾기 위해서 매장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대부분 경기권에 있거나 온라인 배송만을 진행하는 업체들이 많아 구매를 결정하기 어렵다.

이에 부산, 대구, 울산등 영남권 직배송부터 전국배송을 실시하는 부산최초 창고형 멀티샵 '딥슬립매트리스' 부산직영점에서는 미국 명품수입매트리스를 마음껏 체험하고 최저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명품매트리스 직구매장 '딥슬립 매트리스' 부산직영점은 미국 현지법인을 통한 직거래와 창고형매장 운영으로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최상의 제품을 최저의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시하고 있다. 

또한 그동안 수입 매트리스 불모지였던 부산/경남지역에서 창고형 수입 매트리스 직구매장 '딥슬립 매트리스' 부산쇼룸은 매트리스제품의 특성상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점에서 구매를 망설이던 부산ㆍ경남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아울러 요즘 문제가 되고있는 라돈침대에 대한 걱정도 딥슬립 매트리스 에서는 모두 미국내 생산되는 최고의 안전성이 입증된 명품 매트리스만을 취급하기에 더욱더 문의가 많다고 한다.

가을, 겨울시즌 맞이 이월상품 및 신제품 특가행사로 최대 70%할인 이벤트로 템퍼페딕, 씰리, 크라운쥬얼, 킹스다운,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특히 킹스다운 이미지네이션, 스턴스앤포스터 오크테라스, 씰리 H5, 템퍼 클라우드프리마 등 은 혼수고객 특가행사를 진행중이며 명지 LH오션타운, 금강펜테리움3차, 시청역SK뷰, 김해 센텀큐시티, 거제 센트럴자이, 전포 사랑으로부영, 장림 스마트W 등 부산 신규아파트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라고 한다. 

모든 제품은 100% MADE IN USA 정품으로, 철저한 사전 검수과정을 거쳐 고품질 제품만을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하며 혹시 배송 후 제품하자가 발생되면 교환 또는 환불도 가능하다. 현재 딥슬립매트리스 매장 방문 시 사전 예약 후에는 더욱 다양한 명품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직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