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사버스폰' 갤럭시S8·LG V30 가격 0원, 노트9·아이폰XS·XR-에어팟 등 구매 혜택 강화
상태바
'보고사버스폰' 갤럭시S8·LG V30 가격 0원, 노트9·아이폰XS·XR-에어팟 등 구매 혜택 강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들어 아이폰XS·XS맥스·XR·갤럭시노트9·LG V40 씽큐의 혜택 강화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S8·S9·플러스·LG V30·아이폰7 등도 최근 출고가 인하과 공시지원금 상향으로 본격적인 경쟁 구도에 뛰어들었다.

이에 따라 대표적인 KAIT 공식인증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는 전기종을 대상으로 구매혜택 강화 및 가격 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을 확인해보면 갤럭시S8·LG V30 등 기존 출시 모델에 대해서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갤럭시S8 0원·LG V30 0원·LG G7 10만원대·V35 20만원대·아이폰7 20만원대·갤럭시S9 30만원대·LG V40 ThinQ 50만원대·갤럭시A8 0원 등 출고가 대비 최대 10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최신 스펙을 갖춘 모델이고 파격적인 인하폭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제휴카드 적용 금액이 아닌 실제 구입가라는 점이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아이폰XR·XS·맥스 구매시에는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번호이동뿐만 아니라 기기변경 시에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대부분 휴대폰 공구 사이트에서 통신사 변경시에만 제공하는 것을 '보고사 버스폰'에서는 지급대상을 확대하여 회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일부 업체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사은품 누락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에어팟은 기기와 함께 동시 발송하고 있다.

갤럭시노트9 구입시에는 삼성 기어아이콘X 2018을 모든 구매고객에게 지급한다. 제조사 프로모션 혜택 과 함께 받을 수 있으며 가입유형·요금제도 관계없이 100% 제공하고 있다.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으로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LG V40·갤럭시S9·플러스·아이폰X·8·7·플러스·레드 구입시에도 에어팟, 기어아이콘X, 갤럭시탭, 제스 파 전신안마기, 발마사지기, 눈안마기 등 고가의 선택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럭시ON7·프라임·갤럭시와이드3·갤럭시J7·J5·겔럭시진·갤럭시A6·A5 등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들은 할부원 금 0원, 공짜폰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스펙이 뛰어나고 가격 부담이 없어 학생폰, 효도폰으로 인기가 많다.

'보고사 버스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9·아이폰XS·XR 뿐만 아니라 전제품의 사은품과 혜택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고객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일부 용량, 색상의 경우 조금 지연될 수 있지만 최대한 빠른 배송과 추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개봉 새제품' '기기 수령 후 개통' '요금제 자유 선택' '無 부가 서비스'의 기본원칙으로 진행할 뿐만 아니라 간단한 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제공하고 있 으니 꼭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