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샌드위치 ‘퀴즈노스’, “겨울 한정판 메뉴 5종 선보여”…‘따뜻한 샌드위치와 웰빙음료까지“
상태바
프리미엄 샌드위치 ‘퀴즈노스’, “겨울 한정판 메뉴 5종 선보여”…‘따뜻한 샌드위치와 웰빙음료까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가 겨울 한정판 메뉴인 '핫 앤 핫 (Hot & Hot)' 5종을 선보였다.

이번 한정판 메뉴는 ‘매서운 겨울을 이겨내는 건강하고 따뜻한 제품’을 콘셉트로 하며, ‘불고기 스테이크 & 김치 샌드위치’, ‘브레드볼 펜네 파스타’, ‘오븐 펜네 파스타’, ‘허니 버터 콘’, 그리고 ‘허니 진저 라테’등 총 5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불고기 스테이크·김치’ 샌드위치는 직화로 구워 풍미가 가득한 한국식 불고기에 양파, 피망, 볶음 김치와 스위스 치즈를 넣었다. 특히 오븐에 한번 더 구워낸 따뜻한 샌드위치로 김치의 매콤함과 스위스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또 ‘브레드볼 펜네 파스타’와 ‘오븐 펜네 파스타’는 탱글탱글한 식감의 펜네 파스타와 매콤한 치킨 토마토소스를 브레드 볼에 넣은 메뉴로 오픈에 한 번 더 구워내 마지막 한입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허니 버터 콘’은 오븐에 구운 옥수수에 달콤, 짭짤한 가루를 묻혀 중독성 강한 맛으로 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허니 진저 라테’는 꿀에 절인 생각을 주 재료로 해 환절기 감기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웰빙 겨울 음료 제품이다.

이에 '퀴즈노스' 마케팅 김수동 팀장은 “일교차가 심해지고,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겨울과 어울리는 따뜻함, 건강 두 가지를 잡기 위해 퀴즈노스만의 특징을 살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퀴즈노스의 한정판 메뉴로 이번 겨울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퀴즈노스에서는 ‘핫 앤 핫’ 신메뉴 이름을 맞추면 뮤지컬 티켓과 퀴즈노스 3만 원 선불카드, 퀴즈노스 2019년 다이어리 및 2019년 달력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행사 후 일주일 뒤에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퀴즈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