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역 미용실 ‘브리제 헤어 살롱’, 수험생 50%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분당 정자역 미용실 ‘브리제 헤어 살롱’, 수험생 50% 할인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리제 헤어 살롱(좌) / 히로 원장(우)

흔히 스타일은 트렌드라고 말한다. 그리고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를 따라가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 가운데 최근 오픈하여 새로운 트렌디함으로 분당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미용실이 있다.

분당 정자역 미용실 ‘브리제 헤어 살롱’은 9월 2일에 개업한 분당미용실로, 지역 트렌드세터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브리제’는 ‘산들바람’이라는 뜻을 지닌 독일어로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산들바람을 즐기듯 기분 좋은 헤어샵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정한 이름이다.

특히 대표원장인 ‘히로’ 원장은 Vidal Sassoon 등 전문과정 다수를 수료하여 살롱 드 마샬,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점장 등을 거친 아티스트이다. 분당 미용실인 ‘브리제 헤어 살롱’은 정자역 바로 옆에 위치하였는데 오픈 초기부터 다양한 서비스와 원장 라인업으로 손님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러한 ‘브리제 헤어 살롱’이 수험생 펌 & 염색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히로’ 대표원장은 “고객들이 방문했을 때 편안하게 관리를 받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쓰는 정자동 미용실을 만들고자 하는 것이 목표”라며 “11월은 수험생 여러분들께서 지난 십수년 간의 노력을 다한 달이다. 스타일은 내면의 자신감에서 나온다. 새로운 꿈을 걷기 위하여 자신을 해방하고자 하는 예비 20대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브리제 헤어 살롱’은 분당 정자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하여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온라인 예약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