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거제도 풀빌라펜션...넓은 오션뷰에 럭셔리 무료 제트스파 "11월 국내 여행지 추천"
상태바
통영, 거제도 풀빌라펜션...넓은 오션뷰에 럭셔리 무료 제트스파 "11월 국내 여행지 추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엽이 켜켜이 쌓여가는 가을의 끝자락으로 접어들면서 여유롭게 늦가을을 만끽하고자 통영, 거제도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통영과 거제도는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국내 인기 여행지로 자주 추천되는 곳이다.

통영은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해안 도시로 가슴이 확 트이는 푸른빛의 바다를 보며 즐기기 좋은 통영케이블카와 케이블카 바로 아래에 자리하고 있는 통영루지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여행코스다.

또한 철거될 위기에 처한 마을을 살리기 위해 담벼락에 벽화를 그리기 시작해 지금은 통영에서 사랑받는 관광명소로 거듭난 동피랑 마을, 임진왜란 당시 한산대첩의 현장이었던 이순신공원 등도 통영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다.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인 거제도 또한 가볼만한 명소들이 즐비하다.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과 선선한 바람을 즐기기 좋은 '바람의 언덕'은 해질녘에 방문하면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기에 좋다. 높고 푸른 가을 하늘과 풍차는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며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람의 언덕의 반대편 해안변에 위치하고 있는 '신선대'는 신선이 내려와서 풍류를 즐겼다고 할 만큼 자연경관이 빼어난 곳으로, 그 주변의 해안경관과 더불어 기암괴석에 부딪히는 하얀 파도가 멋진 곳이다.

이밖에도 지중해의 어느 한 해변을 옮겨 놓은 듯한 이국적인 모습의 건물과 조경으로 가꾸어져 있는 외도보타니아, 천혜의 절경으로 바다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해금강, 국내 최장 거리인 거제 관광모노레일 등 거제도는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해 여행객들을 만족시켜주고 있다.

거제도에는 빼어난 경치만큼이나 이색적인 펜션들이 많다. 이 가운데 거제 학동 몽돌 해변 풀빌라 펜션, 스파펜션이라 불리는 '와우펜션'은 전 객실 바다가 보이며 복층 구조의 실내는 럭셔리하고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객실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최고급 무료 제트스파를 즐길수 있고 매일 깨끗한물로 교체해 위생적이며 연인들에게는 로맨틱한 분위기, 아이들에게는 물놀이 공간이 되고 있다. 개별테라스에서 바비큐파티가 가능해 여행지에서의 추억과 낭만을 더할수 있고, 와우 객실 프로포즈, 서프라이즈 객실 세팅, 기념일 이벤트, LED 프로포즈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와우펜션에서 준비해주는 왕새우 바비큐 석식 풀코스를 이용하면 장을 봐야하는 불편함을 덜수 있고 신선한 재료가 푸짐하게 제공되어 만족도가 높다. 게다가 왕새우 바비큐 석식 풀코스 3인분을 주문하면 1인분은 무료로 즐길수 있다. 이밖에 고급 브랜드의 침구와 가구, 청결한 비품들, 프리미엄 더치커피 등의 서비스까지 이용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거제 와우펜션은 겨울 준비 얼리버드(Early bird)행사로 11월 23일까지 전화예약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예약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