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침구브랜드 “도아드림” KBS2드라마 ‘죽어도 좋아’에 침구 협찬
상태바
구스침구브랜드 “도아드림” KBS2드라마 ‘죽어도 좋아’에 침구 협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구스침구브랜드 “도아드림”이 KBS2드라마 ‘죽어도 좋아’(수, 목 오후 10시) 에 침구협찬을 진행한다.

드라마 ‘죽어도 좋아’ 는 대체불가 막말 원탑 진상 백진상 팀장과 함께 알 수 없는 이유로 매일 반복되는 하루 속에 갇히게 된 ‘평범녀’ 이루다 대리. 그런 그녀가 새로운 내일로 탈출하기 위해 백진상 팀장과 펼치는 대환장 오피스 격전기이자 악덕상사 갱생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이다.

극중 여자주인공인 이루다(백진희)의 방에 협찬된 도아드림의 침구는 가볍고 포근한 거위털(솜털75% 깃털25%)에 탄성이 좋은 미니볼솜을 혼용한 구스차렵이불이다. 커버를 씌우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나뭇잎 패턴에 스트라이프패턴 양면 배색으로 만든 “플랜드 구스차렵이불”이다. 도아드림의 구스침구는 솜털(DOWN)가지 사이사이에 공기층을 머금어 따뜻한 온기를 유지하는 제품이다. 가벼운 데다 보온성이 좋아 편안한 숙면을 돕고, 특히 수면 중 뒤척임이 많아 이불을 자주 걷어차는 습관이 있는 사람에게 좋다.

도아드림은 23년 전통의 구스침구 전문브랜드로 국내에서 침구류를 직접 생산, 고퀄리티 구스침구를 제공한다.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00년, 2009년 으뜸상품인증을 받았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우수한 구스다운 품질을 인증하는 골드다운마크를 받았으며,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추천서를 획득한 바 있다.

도아드림의 제품은 이마트&스타필드 등 오프라인매장 36여곳에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