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애견분양ㆍ미용ㆍ호텔 토탈샵 ‘메인독’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해결
상태바
일산 애견분양ㆍ미용ㆍ호텔 토탈샵 ‘메인독’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해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견을 키우는 이들이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애견분양샵과 반려견을 위한 미용샵, 호텔 등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메인독’은 분양, 미용, 호텔, 용품 등 애견에 대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토탈샵으로 주목받고 있다.

메인독의 일산 애견분양은 전문브리더 강아지를 분양하고 있으며, 분양 전 예방접종과 원구충 등 건강검진을 통해 강아지의 컨디션 체크가 완료된 후 분양이 진행된다. 분양 후에도 365일 건강관리가 가능하며, 잠복기로 인한 분양 후 분양자책임으로 발생한 파보코로나 홍역 발생 시 병원비 전액 100% 지원, 폐사 시 전액 100% 환불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메인독에서 애견분양 시 연계동물병원 진료비 및 예방접종 할인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호텔서비스와 용품세트를 할인받을 수 있다. 분양은 예약 시 24시간 가능하며, 기차나 버스가 아닌 직접 자가용을 통해 전국 분양을 지원한다.

또한 많은 견주들이 셀프로 강아지 미용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숙련되지 않은 사람이 집에서 셀프로 강아지 미용을 하다가 반려견의 몸에 상처를 내거나 몸이 쭉 찢어지는 등의 응급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메인독의 애견미용은 애견훈련사 자격증을 취득한 애견훈련사가 직접 미용을 맡아 수준 높은 미용을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불어 가족처럼 생각하는 반려견들을 피치 못할 사정으로 잠시 맡길 때 애견호텔을 이용하는 이들이 많은데, 메인독의 애견호텔은 24시 청결 및 온도 유지, 애견 상태 확인은 물론, 직접 제작한 호텔장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에 반려견을 맡기는 동안 하루에 한 번 호수공원에서 산책을 시키며 애견의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 주인에게 전송하는 시스템을 선보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일산애견미용&분양 전문 ‘메인독’ 관계자는 “해마다 규모가 커지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 메인독 토탈샵은 한 매장에서 반려견에게 필요한 것들을 이용할 수 있어서 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