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관리가 필수인 크리에이터들의 애정품 문틀철봉
상태바
자기관리가 필수인 크리에이터들의 애정품 문틀철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계절을 불문하고 건강관리를 하려고 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대체로 sns를 타고 유행이 번지게된 홈트레이닝의 여파때문으로 보인다. 젊은층의 많은 팔로워수를 두고 있는 전문 크리에이터 사이에서 꾸준한 자기관리를 하는 다이어트, 다이어터, 유지어터 등의 해시태그를 달며 많은 누리꾼들의 인기를 주목받고 있다. 헬스장에 가지 않아도 간단한 기구들 만으로 집에서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강점을 두고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런 대세를 이어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인기 트레이닝 미드브로 가정용 문틀철봉이 있다. 2019 신형으로 출시되어 남녀노소 집에서도 쉽게 문틀철봉을 활용할 수 있다. 구 버전에 비해 기능 및 내구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안전성있는 근력운동이 가능하며 가정에서 쉽게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기때문에 별도의 시간제약없이 근력을 키우거나 근력이 손상되지 않도록 유지하는데도 효과적이다.

 벽과 벽 사이를 고정하는 실리콘 버킷이 넓고 더 두꺼워져 더욱 단단한 고정력으로 기존 하중을 넘어선 최대 하중 160kg까지 견뎌낼 수 있으며, 성인 80kg 기준의 무게 2명으로도 튼튼한 지지율을 유지한다. 

또한 우테탄의 두깨가 3.5cm로 2019시즌 버전 6.5cm로 더 안정적인 문틀철봉으로 운동할 수 있다. 헬스장에서 할 수 있었던 근력 운동들은 문틀철봉 하나만으로도 내 무게와 당기는 힘을 이용하여 트레이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문 트레이너 없이 간단한 고무밴드를 이용하여 응용 동작을 연구하여 운동이 가능하다.

구 제품에 비해 안전성의 효과도 높아졌다. 안전고정장치가 없어 한쪽(잠김) 방향으로만 철봉운동이 가능한점을 보안하여 안전고정장치가 있어도 어느방향으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운동방향이 달라도 잠금장치가 있어 봉이 풀리지 않고 모두 매달려 운동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철봉을 설치할때는 위험한 공구 없이 철봉 양끝쪽에 붙어있는 실리콘 지지대가 붙어있어 여성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아이들이 있는 가정집에서도 아이들 그네로 활용할 수 있다. 문틀 넓이를 고려하여 문틀 최소 62cm부터 최대 120cm까지 문틀철봉을 설치할 수 있으며 사이즈에 따라 제품이 구성되어있다. 설치를 희망하는 문틈의 사이즈를 측정하여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제품은 현재도 많은 물량에도 불구 sns를 통한 인지도와 전문트레이너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7차까지 구매가 마감했고, 크리에이터들의 늘어나는 사용도와 많은매체들에 소개됐으며 앞으로도 홈트레이닝의 인기가 식지 않는 한 계속해서 미드브로의 문틀철봉도 꾸준한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