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회식장소 및 모임장소로 유명한 사당맛집 ‘왕배화로’
상태바
연말연시 회식장소 및 모임장소로 유명한 사당맛집 ‘왕배화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이 편리해 유난히 동호회 모임이나 각종 동창회, 회식 등이 많은 사당역 근처 맛집인 ‘왕배화로’가 연말연시를 맞아 송년회, 망년회 등 한해를 마무리하는 회식 자리로 애용되고 있다.

20명 이상 인원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깃집이 흔치 않은 방배동 일대에서 ‘왕배화로’는 15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사당역 회식장소여서 ‘사당동 맛집’하면 왕배화로가 떠오를 정도로 직장인들에게는 익숙한 사당회식장소이다.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데이트 장소로도 인기가 좋은 왕배화로는 다양한 조합의 세트 메뉴를 통해 꽃등심, 차돌박이, 목살, 대창 등을 취향에 따라 마음껏 맛볼 수 있고 풍미를 더해주는 특제소스가 별미이다.

왕배화로는 고기 육질이 뛰어남은 물론, 화로를 이용하기 때문에 화로향이 고기에 배여 그 풍미가 뛰어난데, 고품질의 고기만 취급하는 데다가 와인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제공하고 있어 재방문하는 단골 손님이 많음은 물론,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은 맛집으로 알려지고 있다.

왕배화로 김왕배 대표는 “소고기부터 돼지고기까지 최고 품질의 고기를 제공하는 게 왕배화로의 서비스 정신이며,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테리어, 서비스, 주차 및 발렛파킹 등 모든 사소한 부분까지 직접 맡아서 진행하고 있다”며 “이수역 메가박스나 아트나인에서도 택시를 타면 기본료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사당동 맛집, 이수 맛집으로도 찾아오시는 경우도 많다”고 말했다.

연말행사들이 점점 다가오면서 ‘왕배화로’는 네이버 예약서비스도 운영을 하며 연말회식장소로 더욱더 입지를 다지고있으며 스마트폰으로 예약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도 계속 확장해 나아갈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