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의왕서해그랑블, 장안지구파크푸르지오등 인근 입주자 할인혜택
상태바
시흥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의왕서해그랑블, 장안지구파크푸르지오등 인근 입주자 할인혜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가구단지는 약 40여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가구단지로 매번 다양한 혜택과 입주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초겨울 시즌 11월을 맞이해 뉴브랜드 입점 및 신혼가구&입주가구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안양 의왕가구단지는 공장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가구점이 많아 원목가구나 소파가구 주문제작이 수월하며 우리집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어 인기다. 인근 의왕 서해그랑블, 장안지구파크푸르지오, 백운밸리효성해링턴플레이스 신규 아파트 입주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라고 한다. 안양사랑상품권을 구매하여 사용하면 더욱 좋은 혜택으로 가구를 구매 할 수 있다.

 

관계자는 “주변 지역인 광명가구단지, 시흥가구단지, 안산가구단지, 의왕서해그랑블, 장안지구파크푸르지오, 백운밸리효성해링턴플레이스등 근접한 지역에서 입주, 신혼가구를 알아보고 있는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기회를 제공하려 노력하는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시흥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할인행사와 입주자혜택은 가구단지 내방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