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장만은 초특가할인혜택이 가득한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
상태바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장만은 초특가할인혜택이 가득한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는 매 시즌마다 다양한 가구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을 막바지 시즌에도 초특가할인가로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를 만나볼 수가 있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는 공장직영가구,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 전시가구, 방송드라마협찬가구제품 등을 착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알뜰하게 입주가구나 신혼가구를 장만하고자 하는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새롭게 시작되기 때문에 준비할 것도 많은 것이 신혼가구인데 특히 신혼집에 알맞은 가구는 가구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해야 실패의 확률이 적다. 신혼가구를 찾고 있다면 초대형 매장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가구가 있는 김포 다모아가구점이 안성맞춤이다.

김포가구 싼 곳으로 알아주는 다모아가구에서는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신혼가구인 북유럽풍가구, 엔틱가구 그리고 다양한 원목가구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혼가구 외에도 인기브랜드가구, 수입가구, 어린이가구, 사무용가구, 카페인테리어가구 등도 만날 수 있는 김포가구할인매장이라 다양한 구매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는 인기브랜드가구인 보루네오 우아미 썬퍼니처 라자가구 피노키오가구 뿐만아니라 친환경 메트리스로 불리우는 나이트세라피메트리스도 해외직구가보다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가 있다. 나이트세라피메트리스는 수년간 해외에서 사랑받아온 브랜드로 원래는 의료목적으로 개발되어 비염, 아토피 등에 효과있는 이상적이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는 메트리스로 알려져 있다.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위치해 있는 김포가구단지인 다모아가구는 합리적인 제품 가격으로 가구쇼핑이 가능한 가구할인매장으로 입소문이 나 경기도 김포지역뿐만 아니라 서울과 인천 등지에서도 찾아오는 방문객이 늘고 있다고 한다.

김포 다모아가구는 대형가구단지 하나를 모두 사용중으로 천연가죽쇼파, 페브릭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아일랜드식탁, 원목식탁, 붙박이장, 슬라이딩장롱, 옷장, 거실장, 엔틱거실장, 원목거실장, 거실수납장, 북유럽원목거실장, TV다이, 돌침대, 흙침대, 패밀리침대, 2층침대 등 다양한 가구를 진열해 고객들이 한 곳에서 가구쇼핑을 즐길 수 있게 돕고 있다.

김포 가구싸게파는곳 다모아가구의 관계자는 “좋은품질의 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기 때문에 입주, 이사, 결혼을 앞두신 소비자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면서 “다모아가구에서 가구품질과 가격 모두를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소비자분들께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