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도 소개된 구월동 삼겹살 맛집 고반식당, 드디어 인천 상륙
상태바
방송에도 소개된 구월동 삼겹살 맛집 고반식당, 드디어 인천 상륙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반식당은 높은 퀄리티의 재료를 사용한 한정식같은 상차림과 뛰어난 맛으로 웨이팅을 해야 맛볼 수 있는 한돈 삼겹살 맛집으로 통한다. 특히 식신로드 및 메이즈러너 배우들이 촬영 및 식사를 한것으로 잘 알려진 곳이며, 미식가로 유명한 이상민씨가 '지금까지 먹어본 고기중 가장 맛있었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던 곳이기도 하다.

이는 고반(高飯)은 '훌륭한 식사라'는 뜻으로 프리미엄 국내산 생고기, 100% 국내산 재료로 담은 갓김치, 묵은지, 백김치의 곁 반찬, 경남 산청 지리산에서 직접 재배한 콩으로 담은 된장술밥, 저염 무색소 명품 명란을 사용한 명란밥등 메인부터 후식까지 허술한 메뉴가 없다. 또한 자가제면 시설까지 갖추어 제대로 된 자가제면 냉면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각종모임과 약속이 많아지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구월동 회식, 구월동 모임장소를 찾고 있다면 이곳 구월동 고반식당을 방문 해볼 수 있다. 정성가득한 상차림과 뛰어난 손맛으로 누구나 만족할 만한 자리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고반식당 구월로데오점은 미리 예약을 하는편이 좋으며, 단체 회식을 수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연말 회식 장소로도 손색이 없는 곳이다. 고반식당 구월로데오점의 자세한 내용은 SNS나, 검색창에서 '고반식당 구월로데오점'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