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쯔틴, 일본 법인설립
상태바
에르쯔틴, 일본 법인설립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르쯔틴, 일본 법인설립으로 글로벌 화장품 회사에 한발짝 다가서다
사진 캡션 =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

닥터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이 일본법인을 설립하고 글로벌 진출에 나섰다.

‘에르쯔틴’은 지난 2017년부터 일본 법인 설립 의사를 밝혔다. ‘에르쯔틴 재팬’은 2017년도에 설립된 ‘에르쯔틴’의 일본법인이다. 또한, 2018년 추가적으로 일본 에르쯔틴 공식온라인몰 '에르쯔틴 재팬'을 오픈하였다.   

최근 일본 내에서 닥터 코스메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많은 일본 고객들이 한국 여행시 '아비쥬 클리닉'을 통하여 에르쯔틴 제품을 구매하였다고 에르쯔틴 측은 밝혔다. 이에 힘입어 일본 현지의 고객들이 좀 더 쉽게 에르쯔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법인 설립에 큰 힘을 실어주었다.

사진캡션 = 에르쯔틴의 대표제품

에르쯔틴 대표 제품은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이다. '실트 크림'은 피부의 윤기와 탄력에 도움을 주며 세계 4대 명수 ‘독일 노르데나우수’를 베이스로 하여 피부에 건강한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해주어 피부과 시술 후 연약하고 예민해진 손상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 해준다.

또한,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일본유명 대형쇼핑몰 ‘라쿠텐’에서 판매1위를 기록한 제품이며, 한 번 사용한 고객들의 끊임없는 재구매와 입소문으로 판매량을 높여나가고 있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일본 유명 연예인이 임신 중 페이스 스킨케어 제품으로 이용하고 있다며 잡지에 처음 소개되어 많은 일본인들의 주목을 모았다.

‘에르쯔틴 재팬’은 에르쯔틴 제품을 총괄 관리하며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까지 저변을 넓힐 계획이다.

‘에르쯔틴’은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중국, 유럽 등 현지 특성에 맞는 시장진입을 추진한다고 밝힌 바 있다.

‘에르쯔틴’은 "이번 법인설립으로 에르쯔틴이 일본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백화점 입점, 홈쇼핑 진출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