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톡세상, 국내외 유명 브랜드 70% ‘파격’ 할인, 방문만해도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상태바
가구톡세상, 국내외 유명 브랜드 70% ‘파격’ 할인, 방문만해도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가구 반값아울렛 가구톡세상이 동서가구, 레이디가구, 라자가구, 핀란디아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60여 개를 대상으로 70%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산점, 오산점, 하남점, 부산점, 천안점, 대전점, 강릉점, 동해점, 대구점 등 전국 모든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또 수납가구, 원목가구, 세라믹 식탁, 퀸 침대, 고급 매트리스, 가죽소파, 거실장, 서랍장 등 제품을 5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재고는 소진 시 마감된다.

한편, 가구톡세상은 1,000~2,000평에 달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이다. 원목가구, 세라믹 식탁, 고급 매트리스, 서랍장 등 1천 조 이상의 다양한 가구를 취급한다.

 

가구톡세상은 KBS 2TV ‘VJ특공대’ ‘생방송 아침이 좋다’를 비롯해 MBN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 한국경제TV 등 다수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검증된 가구 업체다. 또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본사 직접 배송과 A/S 1년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동해가구단지 가구톡세상 포함해 언제 어디서든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향후 각 지역에 지점 14곳을 마련할 예정”이라며 “60여 개의 가구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저렴하고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