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강아지분양샵 ‘라이프독 평택점’, 애견샵 문화 바꾸는 책임분양 시스템 '눈길'
상태바
평택강아지분양샵 ‘라이프독 평택점’, 애견샵 문화 바꾸는 책임분양 시스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거 애견샵은 건강관리 소홀로 반려동물이 질병을 앓거나, 이로 인해 폐사하는 경우가 있어 문제가 되곤 했다. 하지만 애견이 단순 애완동물이 아닌 가족의 일원, 즉 반려동물로 인식되기 시작하며 애견샵 문화도 점차 변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강아지의 건강을 생각해 24시간 세심한 케어를 제공하고, 분양 후에도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애견샵 브랜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 하나가 꼼꼼한 사후관리로 유명한 평택애견샵 브랜드 라이프독이다.

평택애견분양 라이프독 평택점은 24시간 강아지를 돌보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3차 검진까지 마친 상태에서 애견을 분양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한 강아지를 맞이하려는 반려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라이프독 평택점뿐만 아니라 인천 본점, 일산점, 김포점도 활발히 영업 중에 있으며, 잠실점, 부천점도 곧 오픈 예정이다.

반려인들이 강아지를 분양받고자 할 때 품종 특성과 건강상태에 대해 구두로 설명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실제 계약서를 작성하기 때문에 사후관리가 보장된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평택강아지샵 라이프독 평택점에서는 분양 후에도 협력병원을 통해 각종 검진비, 진료비, 입원치료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 피해보상 규정인 15일에 그치지 않고 365일 자견의 건강관리를 책임 보장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가 높다

뿐만 아니라 라이프독 평택점 강아지 분양 후 전문관리사가 지속적인 해피콜로 체계적인 고객사후관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협력병원을 통해 직접 눈으로 사후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만약 연휴 기간 동안 여행 등으로 가족들이 집을 비우게 되면 라이프독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호텔, 케어 서비스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라이프독 평택점 애견분양 관계자는 “라이프독은 말이 아닌 행동과 결과로 보여주는 평택 애견샵을 지향한다"며 "전화예약 후 방문하면 분양가 할인 등의 혜택과 자세한 상담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