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알버트뮤인쇼파앤베드 " 템퍼씰리매트리스 및 샤무드,아쿠아클린,가죽소파 " 최대 80% 오픈특가세일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알버트뮤인쇼파앤베드 " 템퍼씰리매트리스 및 샤무드,아쿠아클린,가죽소파 " 최대 80% 오픈특가세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부부가 혼수로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쇼파 매트리스이다. 그 중에 쇼파는 다양한 기능성 원단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눈을 잡고 있다.

기능성패브릭쇼파가 출시되면서 가죽쇼파의 마켓을 빠른 속도로 잠식하고 있다. 아쿠아클린원단은 물로 지워지고 또한 세균이 번식하지 않아서 특히 인기가 있다.

일산 성석동에 문을 여는 “알버트뮤인” 소파앤베드는 140평의 공간에 모던쇼파와 수입매트리스를 전시하여 2018년11월3일 오픈을 했다.

오픈 첫세일로 쇼파와 매트리스를 최대40%에서 80%까지 세일하는 큰 행사를 준비했다.

수입매트리스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아메리칸스타, 엠블리스, 슬립페딕등 다양한 매트리스를 구비하고 있다.

쇼파의 컨셉은 하이모던이며 국내제작쇼파라 소비자가 원하는 크기, 원하는 색상, 원하는 원단을 고를 수 있다.

또한 물로 지원지는 신소재인 아쿠아클린, 스키모샤토, 워터클린 그리고 노바텍스까지 다양한 원단의 질감과 느낌을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다.

알버트뮤인쇼파앤 배드 매장은 거품을 제거하기 위해서 장소, 인테리어, 조명 외 오직 상품에만 집중해서 디스플레이하는 방식을 차용했다. 그 혜택은 소비자들이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알버트뮤인쇼파 관계자는 “디자인, 원단의 소재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이 세가지가 알버트뮤인쇼파의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오픈 특가세일은 11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방문객은 오픈특가세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