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공식렌탈샵 다드림렌탈, LG건조기렌탈 및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및 정수기렌탈 6개월 무료
상태바
LG공식렌탈샵 다드림렌탈, LG건조기렌탈 및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및 정수기렌탈 6개월 무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가전 렌탈사이트 ‘LG공식렌탈점 다드림렌탈’은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이에 따라서 생활가전인 LG공기청정기렌탈, LG퓨리케어정수기렌탈, LG트롬 건조기렌탈, LG TROMM스타일러 등 미세먼지 정화에 도움이 되는 LG가전렌탈을 최대로 26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LG공식렌탈 다드림렌탈‘에서 전하였다.

우선 LG전자에서는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LG퓨리케어 정수기렌탈이다. 요금은 1, 13, 25, 37, 49, 60개월 차에 걸쳐서 총 6개월 면제 이벤트,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의 요금 경우는 신모델 출시와 함께 1, 13, 25, 37, 49, 60개월간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을려면 11월 30일까지 신청을 해야 되고, 12월 10일까지 설치 완료 고객에 한하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에 LG안마의자, LG DIOS 인덕션은 6개월 면제이며, LG 트롬 건조기렌탈 시 LG전자 공식렌탈 다드림렌탈만의 자체적인 행사로 사은품을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G스타일러의 경우 1개월 렌탈료 지원 및 향기 시트 무상제공, 급/배수통을 무상 교체는 물론 토탈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는 먼저 계절 특성상으로 난방에 의한 미세먼지 및 편서풍의 횟수가 증가 될 수 밖에 없는 점에 따라 중국발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면연력이 약한 아이들이 있는 유치원, 어린이 집 등 외에도 회사나 식당에서의 수요량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서 LG공기청정기렌탈로 인한 관련 행사로 진행하고 있으며, 적용되는 신모델로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360도 AS179DWR, AS199DWR, AS309DWR 17평형부터 19평형, 30평형까지 3가지의 모델로 진행되고 있으며, 미세먼지 공기청정기를 렌탈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적으로 무빙횔(공기청정기 이동식 받침대)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모델의 경우 1.0㎛ 이하의 극초 미세먼지를 감지하며, 0.02㎛ 극초미세먼지를 99% 제거함과 동시에 스모그 원인물질이나 새집증후군의 물질, 각종 생활냄새까지 잡아주는 필터가 내장되어 있다, 이에 신선하고 맑은 공기를 7.5M까지 배출 할 수 있으며, 클린부스터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다.

LG정수기렌탈 슬림형 모델의 경우는 1, 13, 25, 27, 49, 60개월 차에 걸쳐서 총 6개월 면제 이벤트에 해당되고, 적용 모델로는 직수형 퓨리케어 냉정수기와 냉온정수기 모델이 있다. 출수구가 상하로 움직이는 슬림업다운, 좌우로 움직이는 슬림스윙 모델이며, 토탈케어 1,2,3차 가지 관리 서비스를 통하여 1년마다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 자동 또는 수동 2단계 UV-LED 코크 살균, 마지막으로 3개월마다 정기적인 주기 방문을 통하여 살균 케어 등 무상관리 등 LG직수정수기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부모님 효도선물 에는 제일 인기가 있는 LG 안마의자렌탈은 프리미엄형 BM400RIR/BM400RKR 과 고급형 BM300PBR/BM301RCR 모델은 이번 11월 이벤트 에 해당되며, 6개월간 무료 혜택과 기존lg전자 렌탈 고객 사용 중인 고객에 한하여 추가적인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고, 의류건조기 렌탈 문의도 급증하고 있다. ‘LG전자 공식판매점 다드림렌탈‘은 이러한 LG 트롬 건조기를 렌탈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달했다, 먼저 렌탈료 면제, 초기등록비, 설치비 전체를 면제하여 초기 부담금을 줄였고, 그 다음으로 ‘토탈 클리닝 서비스’ 상품을 무료 제공하여 렌탈 기간 동안 제품 이상시 무료 A/S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LG DIOS 전기렌지, 인덕션 렌탈료 도 1, 13, 25,37, 49, 60개월에 걸쳐서 총 6개월 동안 무료 혜택, 인덕션 3구 BEI3GR 모델과 하이브리드 3구 BEH3GR 모델로 나뉘어 소비자들의 소비 선택의 폭을 넓히고 독일 SCHOTT 글라스 상판이 탑재가 되어 보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3년 후에는 1회 상판 교체 서비스 및 3.0KW 고출력 인덕션 화구가 적용되어 전보다 빠르게 조리가 가능하며 LG안마의자나 LG퓨리케어 정수기 결합상품과 LG DIOS 전기렌지와 LG정수기 렌탈 결합 진행 시 추가적인 사은품 혜택이 추가된다.

이에 LG전자 공식 다드림렌탈은 LG가전제품 설치 고객에 고금 사은품 1+1 행사로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하며, 고객감사 행사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문자상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문 상담원과1:1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