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4년차 기업 (주)제노스미디어, 가성비 좋은 UHDTV 상품 제공
상태바
국내 14년차 기업 (주)제노스미디어, 가성비 좋은 UHDTV 상품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이어지고 있는 TV 시장에서는 대부분 브랜드가 무서울 정도의 가격정책을 내세우고 있다. 특히 가격적인 부분이 더 저렴하게 활성화 된 시장은 대기업이 아닌 중소기업 사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가격 대비 성능 또한 만만치 않게 좋아 가성비 좋은 UHD TV상품을 구매하는 것은 요즘 어려운 일이 아니다.

무엇보다도 TV는 세대가 지날수록 볼록한 화면이 이제는 평면화가 되었으며 인치 역시 커짐에 따라 거실 안방 한 곳을 가득 채울 정도로 기술이 발전했다. 또한 디지털로 변화하는 과정 중 HD가 되고 이제는 UHD가 되었다.

UHD(Ultra High-Definition Television)란 기존 풀 HDTV(Full HDTV)보다 높은 해상도의 고화질 비디오와 몰입형 오디오로 시청자에게 현장감과 사실감을 제공하는 텔레비전으로써 초고선명 텔레비전이라고도 불린다.

이는 기존 Full HDTV 해상도(1920X1080)를 4배수 해상도 높여 약 3840X2160로 동일한 크기 및 같은 화면에 구현한 것으로 이전보다 더 선명한 화질로 시청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이처럼 UHD인 고선명 텔레비전을 이용해 이제는 휴대폰과 연결해서 사용함으로 영화를 시청하거나 게임을 할 수도 있으며 컴퓨터와 연결해 큰 화면으로 즐길 수도 있어 UHD는 많은 이들에게 최근 잦은 사용이 이루어지는 추세다.

때문에 TV를 구입할 때에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도 중요하지만 실질적인 그 동안의 노하우와 경력, A/S, 제품 판매 가격 및 현실적인 소비자 만족도 등 모든 것이 갖추어진 브랜드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제노스미디어는 국내 14년차 TV를 제조해온 전문기업으로써 현재 코스트코에 입점해 판매까지 진행중인 브랜드 기업이다. 특히 자체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간편하고 빠르게 배송이 가능하며 전국 A/S 시스템 또한 갖췄다. 가격대비 성능이 좋고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호평이 자자하다.

최근에는 제노스미디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43인치 UHD TV 신제품 출시 또한 이루어졌다. 이와 함께 코스트코에서 제노스미디어는 커브드 TV 55인치, 65인치, 평면 TV 75인치, UHD TV 총 3종을 절찬리에 판매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UHD TV화면을 비교적 가성비가 좋게 만나볼 수 있도록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일인 가구 및 세컨드 TV로써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제노스미디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