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판매처 리젠시가구, 템퍼 할인 및 신혼가구 가족구성원맞춤세트 반값 할인전
상태바
일산 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판매처 리젠시가구, 템퍼 할인 및 신혼가구 가족구성원맞춤세트 반값 할인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공식 판매처이면서 혼수 신혼가구전문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는 “겨울 결혼과 입주 시즌을 위해 11월 새롭게 입고된 신혼가구 가족 구성원 맞춤 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동시에 수입 템퍼 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와 모션베드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는 파주 일산가구단지 가구 저렴한 곳 리젠시 가구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행사 상품으로 준비된 입주와 신혼가구 가족구성원맞춤세트 구성은 원목 침대 / 원목 장롱 / 4인용 식탁 / 화장대 / 거실장 쇼파로 구성된 맞춤 세트이다. 또한, 수입매트리스 메모리폼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모션베드를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적인 폭넓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입 매트리스의 경우 리젠시 가구의 매트리스 멀티샵에서 페르도미어, 슬립279,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슬럼버, 네트 등의 수입 브랜드와 템퍼 브랜드를 함께 비교한 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산 가구단지 가구 저렴한 곳 리젠시 가구는 혼수 신혼가구 전문이면서 템퍼 매트리스 공식판매점으로 150평 대의 템퍼 공식 전시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800평 대 입주가구, 혼수가구, 신혼가구 전시장을 통해 가구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가족 세대별, 평수별 맞춤 전시장에서 맞춤 컨설팅을 받으며 가구 배치와 구성을 상황에 맞게 각 담당직원을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국내 가구 공장에서 직접 가구를 주문 생산으로 진행이 되면 제품 출고전 담당 직원이 직접 제품을 검수한 후 출고 작업이 진행한다 또한, 제품 배송과 설치 작업 그리고 AS 관리를 리젠시 가구에서 직접 진행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11월부터 12월까지 일산과 파주 아파트 대단지가 공사를 마치고 입주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송파가락동헬리오시티아이파크와 래미안&힐스테이트, 시흥은계지구한양수자인, 양주옥정A21-1블록, 인천숭의동용마지구3블럭, 고양향동리슈빌, 기흥역더샵, DMC2차아이파크 등이 관심받고 있는 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아 입주와 신혼가구 문의가 많다. 일산 가구단지 리젠시는 매장 마진을 최소화한 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11월 신상품과 9월~10월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젠시가구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